QUICK ICONS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고객센터
  • 이벤트
  • 등급안내
  • 배송조회
  • 마이쇼핑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내게시물
  • 상품검색
  • 좋아요

고객센터

뒤로가기

이용안내 FAQ

+ MORE
  • [ ] [운영관련] 세금계산서 관련 안내

    세금계산서 관련 안내 


    >> 세금계산서 발행요청은 매월 마감후 다음달 5일까지입니다. 

         단, 현금입금에 대한 금액만 발행 가능하며 신용카드 결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.


          -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-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-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- [세금계산서 신청]버튼을 눌러 세금계산서 신청양식을 작성한 후 세금계산서 발생이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- [세금계산서 인쇄]버튼을 누르면 발행된 세금계산서를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- 일반매장에서는 6개월에 한번 신고하시기에 여러달을 한번에 몰아서 발행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으나 발행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     저희는 전자계산서 발행의무 업체로 세금계산서 등록을 매달 5일까지 마쳐야 하며 계산서를 발행하지 않더라도 모든 매출이 신고가 되기 때문입니다. 


    >> 신청방법 안내

         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상세조회 클릭 >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(고객님이 직접 신청하셔야 하며, 저희쪽에서 임의로 발행하지 않습니다.)


  • [ ] [운영관련] 적립금 안내


    >>적립금 제도


    - 바다해수산의 모든 상품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- 적립금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.

    - 적립금은 최소 5000원 이상되어야 사용하실 수가 있고 

      상품구매 금액의 합계액이 최소 5000원 이상일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] [운영관련]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언제인가요 ?


    >>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9시 ~ 오후 5시30분까지(점심시간  12:30  ~ 2:00 )입니다.

     

           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의 경우 휴무일로 상담이 다소 어려울수있으나..
            1:1게시판및 Q&A게시판에 문의사항을 남겨두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] [운영관련]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?


    >> 네 가능합니다.


    바다해수산에서는 전화주문서비스도[010-6351-4460]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    온라인주문이 익숙하지않은 분들은 전화주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
  • [ ] [운영관련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?


    >>물론 가능합니다.


   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바다해수산 의 회원이 되시면 적립금 혜택이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바다해수산 회원가입을 하시면


    첫째, 쇼핑하실 때마다 번거롭게 신상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  둘째, 가입시 3000포인트 적립금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셋째, 바다해수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하셔서, 각종 혜택과 상품들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.


    - '마의 쇼핑' 서비스
    - 바다해수산 을 보다 쉽고 빠르게 쇼핑하실 수 있는 고객님만의 쇼핑공간을 마련해 드립니다.
    - 장바구니 주문배송 마이샵 등을 통해 모든 쇼핑현황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
  • [ ] [운영관련] 상품 교환 (반품)이 가능한가요 ?

    >> 모든 상품의 교환과 반품은 판매담당자와 통화 후 가능합니다.


    ㆍ상품 자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.

       - 미리 사진을 촬영해 두시고 1:1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. (환불/교환 가능)

       - 교환시에는 반드시 배송된 택배업체(우체국택배)을 이용하셔야 원활하게 빠른 처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



    ㆍ고객님의 단순변심인 경우

       - 반송시 제품상태가 재판매 될 수 없기 때문에 교환, 반품은 불가합니다.


    ㆍ반품 / 교환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ㆍ고객센터와 협의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ㆍ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보관상 발생한 상품의 변질 및 파손,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힙니다.


    ㆍ포장을 개봉하여 드셔본 경우 및 고객님의 주관적인 판단(맛, 식감, 미각, 후각)에 의거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ㆍ배송지 오류기재 및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 택배사에서는 제품을 보관하지 못하며 그냥 두고갈 경우 식품 특성상 페기 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.

       위와 같은 상황 발생 시 교환, 환불등의 보상이 안됩니다.

       꼭 ! 상품 주문시 배송지 정보 및 연락처 정보 확인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.











  • [ ] [운영관련] 주문마감시간이 언제인가요 ?



    >> 평일 오후 2시 마감입니다.


    평일 오후 2시까지 입금확인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출고되며 그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출고됩니다.

    - 주문 폭주 또는 물량부족으로 인해 당일 출고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에게 연락을 해드립니다.

    - 금요일 오후 2시 마감이후의 주문은 월요일날 발송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] [배송관련] 택배를 오전 또는 오후에 받을 수 있나요 ?

    각 지역마다 택배기사님의 배송 스케줄이 다 다름으로

    판매자인 저희가 조율을 하기는 어렵습니다.


    >> 운송장 조회를 통하여 택배기사님과 직접 통화하여 확인하시는 것을  추천해드립니다.


    ※ 운송장 조회 및 배송조회 안내

        운송장 번호 : 로그인 후 주문조회  > 해당주문건 클릭후 송장번호 확인

        배송조회 : 상단에 상품 배송조회 버튼 클릭 (https://biz.epost.go.kr/ui/index.jsp)


  • [ ] [배송관련] 해외배송은 안되나요 ?

    바다해수산의 모든 제품은 냉동/ 냉장 식품이기 때문에

    제품의 신선도 및 통관상의 이유로 해외배송이 어렵습니다.

   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] [배송안내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?

    안녕하세요

    바다해수산입니다.


    배송비는

    6만원 이하 구매시 자동으로 택배비 3000원이 부가됩니다.

    6만원 이상 구매시 [무료배송]으로 출고 됩니다.

    ((단,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로 추가금액이 발생되며 지역에 따라 3000~ 5000원 정도 발생됩니다.))


    정확한 배송비는 주문결제시 수령주소에 따라

    추가배송비가 결정되니 그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 ] [배송관련] 배송일(또는 배송지)을 변경하고 싶어요

    물품 발송전에는

     - 고객센터 (010-6351-4460)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가 됩니다.



    물품 발송후에는

    - 물류센터와 확인하여 가능한 주문건은 변경/취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- 가능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택배사의 전산시스템 사정으로 인해

       1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가능성이 많습니다.  



    꼭 ! 상품 주문시 배송지 및 연락처 정보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] [배송안내] 제주도 배송 스케줄은 어떻게 되나요 ?


    발송 가능 주문일 : 월요일 // 화요일 // 수요일 // 목요일


    제품의 특성상 빠른 배송이 중요합니다.

    주말이 포함될 경우 택배사가 주말에 영업을 하지 않아 배송기일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

    따라서 안전하게 월, 화, 수, 목 요일에만 출고하고 있습니다.

   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  

새소식/이벤트

+ MORE

상품 사용후기

+ MORE